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방역, 방배동 한우 고기 맛집 7% 칠백식당 리뷰 (줄 안 서고 들어가는 법 ㅋㅋ? )

by 발전하는삶 2021. 6. 26.
반응형

내방역, 방배역 근처 사시고 또 한우를 좋아하신다면 꼭 가봐야 할 맛집입니다.

하지만 한우라서 돈이 여유가 있을 때 한 번씩 가야겠지유 ㅎㅎ

그래도 칠백식당은 한우 치고는 좋은 가격대에 있다고 봅니다.

 

골목길이라서 주차 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7시에 도착했지만 7 테이블이 모두 꽉 차있어서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ㅠㅠ

평일날 갔었는데 근처 회사분들이 많이 오셔서 회식도 많이 하더라고요 ㅎㅎ

인기가 많습니다!

저번에도 한번 먹으러 갔다가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안 갔는데 이번에는 기다렸습니다.

테이블이 7개라서 금방 꽉 찹니다.

그래서 줄 안 서고 먹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7% 칠백식당 영업시간

바로바로ㅋㅋㅋ !!!

영업시간을 잘 보시면 됩니다.

PM 6~ PM11시!! 

6시 전에 와서 기다려서 들어가거나 ㅎㅎ

8시쯤 되면 회사 회식하셨던 분들이나 

6시~6시 30분 오셨던 손님분들이 다 드시고 나가십니다ㅋㅋ

 

그래서 6시 타이밍 8시 타이밍을 노려라입니다ㅋㅋㅋ

 

아버지랑 와서 7시에 와서 30분 기다리고 7시 반에 먹었는데

다음에는 가족들 전부 같이 6시나 8시쯤 와서 먹으려고 합니다 ㅋㅋ

 

자 이제 본론으로 가볼까요!

메뉴와 가격대를 볼까요???

7% 칠백식당 메뉴판

한우모듬 150g 34,000원

한우 모둠은 살치살 안창살 갈빗살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한우육사시미 200g 29,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곤드레밥 2000원

짱아찌국수 2000원

칠백식당 안심 등심

메뉴판에 없는 메뉴로 한정 판매로 똑같이 

투플 등심 150g 34,000원

최고급 안심 150g 34,000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대표 메뉴인 한우 모둠 2인분,

한우육사시미, 된장찌개

곤드레밥, 짱아찌국수

골고루 다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먼저 육사시미가 나옵니다.

칠백식당 육사시미

육사시미는 신선하지 않으면 바로 식감에서 느껴지는 거 아시지요?

칠백식당 육사시미는 색감이나 식감 맛 다 좋았습니다.

 

육사시미는 신선하지 않으면 약간 비릴 수가 있는데요

그런 건 찾아볼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칠백식당 상차림

 반찬들도 골고루 나옵니다.

깍두기

깻잎

고추

부추

김치

반찬도 다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곤드레밥도 일단 공깃밥보다 맛있었습니다.

뭔가 더 건강한 느낌도 들고요

 

된장찌개는 평범한 맛입니다.

그래도 괜찮은 편입니다. 맛있습니다.

 

가장 특이했던  반찬은!!

칠백식당 깻입

깻입이 완전 간장에 절어지지 않고

깻입 싱싱한데 간장이 묻혀 있습니다.

기존의 깻잎과 다른 맛인데 더 상큼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고기에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건 또 생각나네요 ㅎㅎ

 

자 이제 육사시미를 먹고 메인 한우 모둠이 나옵니다.

칠백식당 한우모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고기 색감 하고 마블링 상태가 좋습니다.

칠백식당 한우모듬

한우 구울 때는 한꺼번에 많이 구우면 안 되는 거 아시지요??

육즙이 나가지 않게 세심하게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서 구워주어야 합니다ㅎㅎㅎㅎㅎ

칠백식당 한우 모듬

종류별로 굽습니다 ㅎㅎㅎㅎ

육즙이 살아있다

육즙을 잘 가두어서 구워서 먹습니다.

고기는 전반적으로 다 육즙이 많고 맛있었습니다.

기분 좋은 식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짱아찌국수는 여기 오시면 마지막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짱아찌 국수라고 해서 뭘까 하고 궁금해서 시켰습니다. 

칠백식당 짱아찌국수

면은 뭔가 온면 스타일인데 얼음이 있습니다. 

차가운 면입니다.

일반 고깃집들은 고깃집 가면 고기 먹고 마지막으로 냉면으로 입가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칠백식당에는 짱아찌국수가 있습니다.

 

보통 냉면보다 면이 더 탱글탱글한 맛입니다.

그리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짱아찌 국물인데 새콤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고깃집 가서 냉면 먹을래 짱아찌국수 먹을래 하면 

저는 짱아찌국수를 먹으랍니다 ㅋㅋㅋㅋㅋ

 

칠백식당 메뉴판

원산지도 보니 다 국내산을 쓰는 것 같네요

아주 좋습니다.

 

칠백식당 연탄

고기를 굽는 건 연탄을 사용합니다.

식당 앞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버지와 저 남자 둘이서 맛있게 먹고 116,000원 나왔습니다.

인당 5~6만 원 정도는 잡으셔야 합니다 ㅠㅠ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부모님 동생 다 같이 한번 또 가고 싶네요!!!!

 

여러분도 내방역, 방배동 근처 사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