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초 맛집 스시 맛집 스시사랑 런치 오마카세 리뷰! (Feat. 주차공간, 포잉)

by 발전하는삶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스시를 좋아해서 엄청 비싸지 않은 오마카세를 찾다가 

서초에 있는 4만 원 스시 오마카세를 포잉에서 예약하게 됩니다!

포잉은 레스토링 검색 예약 앱입니다.

포입 앱 메인화면

살짝 고급 레스토랑들이 많아요

여러 가지 음식 종류가 있고 시간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리뷰도 볼 수 있고요

저녁은 7만 원이니 참고 바랍니다.

 

스시사랑 가게

스시사랑 주차공간

주차 공간은 2대~3대 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스시사랑 카운터

저 사진 안쪽이 카운터입니다.

 

또한 저는 테이블로 해서 먹었는데

카운터를 추천드립니다.

카운터에 앉으면 셰프님과 더 가까운 자리에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1조각씩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카운터를 노려보겠습니다 ㅎㅎ

셰프님과 상관없이 마주 보며 이야기를 하면 먹으려면

테이블에 앉으셔도 됩니다 

스시사랑 테이블 수

테이블은 총 3개

1개당 4명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음식들을 볼까요??

가성비는 어땠을까요??

여러분이 보시고 한번 판단해주세요!!

차완무시

첫 요리입니다. 

차완무시

일본식 계란찜입니다.

유자? 레몬향이 나서 상큼하게 

입맛을 돋워주네요!

그리고 저기 옆에 수저받침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저는 동물과 고양이를 좋아해서

제 스타일입니다.

토마토와 절인 양파입니다.

소스가 맛있었어요 

역시 입맛을 살아나게 합니다.

전복

그다음은 전복입니다.

내장 소스를 찍어 먹으니 

더 맛있고 고소합니다.

사시미

사시미가 나옵니다.

저 가운데 갈색 소스가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저 소스가 무척 맛있더라고요 ㅋㅋ

 

초밥

1차 초밥 메인디쉬가 나옵니다!!

광어, 쥬도로, 도미 , 한치, 엔가와 등등 ㅋㅋ

다 정확히는 이름 모르겠습니다. ㅋㅋ

맛있게 먹어줍니다.

동충하초와 삼치 튀김입니다.

동충하초는 처음 먹어보는데 ㅋㅋ 

그냥 맛있는 야채튀김 맛입니다.

2차 초밥이 나옵니다ㅋㅋ

새우 우니 김 

고등어초밥

후토마키 굉장히 컸지만

한입에 먹어버립니다.

그리고 맨 오른쪽은 

밀가루를 안 쓴 카스텔라라고 합니다.

이름은 다는 모르겠네요

맛있습니다ㅋㅋㅋ

장어초밥

그리고 마지막 초밥 장어 1인당 1점입니다.

소바

마지막은 시원하게 소바로 마무리해줍니다.

 

그리고 역시 디저트가 없으면 아쉽지요!!

사이드를 깜빡했네요 

랏쿄, 생강 초절임

장국이 있습니다.

디저트는 밤 아이스크림!!

안에 밤이 씹히는 게 아주 맛있습니다!!

 

스시도 맛집이지만 ㅋㅋㅋ

아이스크림 맛집이더군요 ㅋㅋㅋ

 

이렇게 음식을 다 봤습니다.

여러분이 판단하시기에는 가성비 어땠나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49-2

연락처: 02-525-2672

 

가운데 빨간 동그라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