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제 양갱상점 금옥당 인사동점 한국 디저트 맛집!

by 발전하는삶 2021. 7. 21.
반응형

인사동은 역시 한국적인 멋과 맛이 있습니다. 

인사동에 왔다면 한국 디저트를 맛보아야겠지요?

 

디저트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은 수제 양갱 전문점이 있습니다.

금옥당

얼마 전에 김나영 님도 다녀가셨지요 ㅋㅋ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 8길 49

영업시간: 월~일 오전 10:00 ~ 오후 9:00

연락처: 02-6954-2930

주차 불가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금옥당 내부 디스플레이

아주 정갈하고 고급진 느낌이 듭니다. 한국적인 미도 느껴집니다.

갈색 색감이 참 좋네요.

팥과 잘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금옥당 디스플레이

양갱도 매우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양갱의 여러 가지 종류의 재료들도 잘 볼 수 있습니다.

유리장이 예쁘네요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양갱 종류

종류별로 양갱이 있습니다.

종류가 아주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취향별로 드시고 싶은 것을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지금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건 빈 각입니다.

양갱이 냉장 보관을 해야 하기 때문에 냉장고에 있습니다.ㅋㅋ

빈 각을 골라서 오시면 계산을 할 때 냉장되었던 양갱을 줍니다.

고운앙금앙갱, 호두양갱

고운앙금양갱, 호두양갱있습니다.

패키징이 너무 예쁘네요.

 

단호박양갱, 밀크티양갱, 크렌메리 파스타치오, 라즈베리양갱

단호박양갱, 밀크티양갱, 크렌메리 파스타치오, 라즈베리양갱

특이한 양갱들도 있네요

 

팥양갱, 통팥양갱, 공주 밤 양갱

오리지날 팥양갱, 통팥양갱, 공주 밤 양갱

오리지날 스타일도 있습니다.

 

잘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들을 고릅니다.

이렇게 골라봅니다.

백앙금양갱, 단호박, 제주녹차, 견과, 밤 

이렇게 골라봅니다.

가족들한테나 친척 친구한테 선물하기 참 좋네요

선물하실 때 수제 양갱이다 보니 유통기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참고 바랍니다.

 

선물용 보자기 양갱

선물용 보자기

보자기로 선물 포장의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한테 선물하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금옥당 양갱 메뉴판

양갱 메뉴판

좀 글씨가 작아서 확대해서 보시면 더 좋겠네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선물하기 좋게 상자에 넣어서 주니 참고 바랍니다.

 

봉투 포장

상자나 보자기를 하지 않으면 이렇게 종이봉투에 넣어서 줍니다.

 

또한 멀리 가지고 가신다거나 바로 드시지 않는다면 냉장 포장을 해주는데 1,000원 비용이 추가된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금옥당 생양갱 유의사항 보관방법

금옥당 양갱 보관방법

양갱 맛있게 먹는 법은 얇게 잘라서 

녹차와 함께 드시면 맛있다고 합니다.

 

또한 냉장 보관하셔야 하고 유통기한 잘 보시길 바랍니다.

수제 양갱이라서 일반 양갱보다 유통기한이 조금 짧을 겁니다.

 

고운양금 양갱 내부

양갱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쪽 포장까지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패키징 그림이 너무 예뻐요 한국적인 멋과 세련됨을 동시에 노린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이 인기의 1가지 비결인 것 같네요. 

또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이유입니다.

 

 

한입 먹어봄

양갱 맛있게 한입 먹어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아주 맛있습니다.

양이 조금 적은 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금옥당 포스팅 마쳐봅니다.

여러분도 인사동 오셔서 한국적인 디저트가 먹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