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시와 글

햇빛의 장점 2가지 그리고 햇빛 1, 2 - 자작 시

by 발전하는삶 2024. 5. 1.
반응형

햇빛 1

-도전 마운틴 드리머

 

햇빛을 쬐며 시를 읽는다. 

그것이 내 하루를 여는 기쁨

 

그 따뜻한 햇빛이 큰 건물들로 인해 

그 따스함과 찬란함을 잃는다.

 

어쩌면 행복은 햇빛처럼 날마다 찾아오는 것일 지도 몰라

하지만 우리가 만든 소유한 편리하고자 하는 무언가로 인해

가려졌을지도 몰라

 

그래서 내가 햇빛을 찾아 자리를 옮기듯

우리는 행복을 찾아 헤매는 걸지도 몰라

 

 

태양과 하늘


 

햇빛 2

-도전 마운틴 드리머

 

햇빛보다 찬란한 것은 무엇인가?

그 찬란한 빛을 닮고자 

나는 햇빛 아래 선다

나의 눈빛은 그 햇빛보다 찬란하다.

 

햇빛보다 따뜻한 것은 무엇인가?

그 따뜻함을 닮고자

나는 햇빛 아래 앉아 책을 읽는다

나의 마음은 그 햇빛보다 따뜻하고 온화하다.

 

맑은 하늘

 


햇빛을 받으며 무엇을 하는 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햇빛을 받으며 스트레칭 요가 책 읽는 걸 매우 좋아합니다.

햇빛을 받으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햇빛은 비타민D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체리듬도 잘 맞혀주어 불면증에도 굉장히 좋아요!

잠도 잘오고 우리의 정신 육체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선크림도 좋지만 가끔 그냥 신나게 따뜻한 에너지를 느껴보아요!

자연 하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