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자전거 , 자연

다이소 가성비 캠핑용품 수저포크 세트 추천!! (굳이 찾은 단점?)

by 발전하는삶 2021. 9. 15.
반응형

요즘 캠핑이 핫합니다. 

캠핑인구가 많이 늘었지요.

날씨도 참 좋고요.

그중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아이템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캠핑을 하게 되면 라면이나 고기 등 먹게 되는 경우 많습니다.

그게 또 캠핑에 재밌는 부분이지요.

그렇다면 수저 포크가 필요하겠지요.

 

일회용을 사용해도 좋겠지만 캠핑기간이 길어진다면 일회용을 너무 많이 가져가기도 

환경오염도 생각한다면 이 분리형 수저포크 세트가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파우치도 있다는 점입니다.

 

다이소 2000원 분리형 수저포크세트

이렇게 나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가격이 2000원밖에 되지 않는 점이 아주 큰 메리트입니다.

다이소 6기능 멀티툴

가장 놀라운 점은 2000원밖에 안 하는데 6가지 기능이 있다는 점입니다.

1. 숟가락

2. 캔, 병따개

3. 와인따개

4. 포크

5. 나이프

6. 송곳, 펀치

 

다이소 가성비 수저세트

하나로 합칠 수 도 있지만 수저와 포크로 사용할 때는 2개로 분리가 가능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수저세트 6가지 기능

이렇게 앞에서 언급해드린 6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정도 6가지 기능이면 캠핑장에서 웬만한 처리는 다 가능할 것 같네요.

 

캠핑할 때 병맥주나 와인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캠핑 다닐 때 편할 수 있도록 이렇게 파우치가 있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이소 수저세트 파우치 뒷부분 

뒷부분에는 고리가 있어서 고리에 걸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굳이 찾은 다이소 수저세트 단점

 

1. 굳이 단점을 찾자면 수저 무게가 조금 있다는 점 

     하지만 이건 무겁다 느껴질 정도는 아닙니다.

 

2. 기능 툴을 뺄 때 완벽하게는 부드럽지는 않다는 점

   하지만 빼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3. 파우치 마감이 완벽하지는 않다는 점

   하지만 쓰는데 아무런 문제는 없다는 점

 

 

가볍고 기능 툴 뺄 때 완벽하게는 부드럽고 파우치 마감까지 신경 쓴 걸 사고 싶은데 2000원을 주려고 하면 욕심이겠지요

쓰는데 아무런 문제없습니다.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캠핑이나 등산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 매우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캠핑 나가서 사용했을 때 사진으로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저는 반합에 수프를 끓여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캠핑을 하면 뭐든지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라면도 빠질 수가 없지요 ㅋㅋ 포크 사용합니다.

포크 한 가지 또 단점은 포크가 곡선형이 아니라 직선이라서 라면을 뜰 때 조금 불편하다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못쓸 정도 나 힘든 정도는 아니라는 점 ㅎㅎ

 

 

 

 

영상으로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확인바랍니다.

 

 

 

다음 글에는 등산 캠핑에 유용하게 쓰이는 다이소 헤드라이트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