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 맛집] 따뜻한 닭온반 '호계식' (메뉴판, 주차, 대표 메뉴)

by 발전하는삶 2023. 10. 11.
반응형

뭔가 깔끔하고 담백한 음식을 먹고 싶은가요??

건강하면서도 보양이 되는 망원 맛집 호계식이 있습니다.

 

요즘은 너무 자극적이고 건강하지 않은 음식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건강하게 맛도 챙기고 영향도 챙길 수 있는 닭온반 맛집이 있습니다.

 

망원 맛집 닭온반 호계식 위치

 

위치 : 합정동 433-1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33-1 1층)

전화번호: 02-6084-9996

영업시간: 11:30~20:00 (15~17시 브레이크 타임, 19:30분 라스트 오더, 토일 정기휴무)

주차 유무 :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망원 맛집 호계식 외관

맛집 호계식 외관

뭔가 가계가 따뜻하고 아기 자기합니다.

뭔가 일본의 밥집 술집이 생각나게 하네요.

 

망원 호계식

이렇게 봐도 뭔가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지요 

바 테이블 형식으로 앉을 수 있습니다.

 

망원 맛집 호계식 내부

망원 맛집 호계식 내부 주방

주방이 오픈 형이라서 뭔가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방이 오픈이다 보니 청결도 볼 수 있어서 그런 부분에는 믿음이 갈 수 있겠네요.

멋진 여주방장님께서 맛있게 요리해 주십니다!

망원 맛집 호계식 내부 테이블

 

이런 식으로 바 테이블이 주방을 둘러쌓아서 앉을 수 있습니다. 

총 10명 아래로 식사가 가능하겠네요.

아기자기하게 둘러앉아서 먹는 느낌입니다.

 

망원 맛집 호계식 메뉴판

호계식 메뉴판

귀여운 메뉴판이 있습니다.

밥을 좋아한다면 닭온반, 국수를 좋아하신다면 닭국수가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얼큰하게 먹을 수도 있네요.

 

저희는 다 먹을 수 있게 닭온반 하나 얼큰 닭국수 그리고 유린기를 시켰습니다.

밥도 먹고 국수도 먹고, 오리지널 맛도 먹고 매운맛도 먹고!

 

호계식 대표 메뉴! (닭온반)

호계식 닭온반

닭온반은 든든하게 먹기 위해서 닭다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닭다리 추가는 3000원이 추가됩니다.

일반에는 닭다리가 없고 닭가슴살만 올라갑니다.

닭온반에는 계란이 하나 들어갑니다. 

계란도 1000원 내면 수비드 계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찬은 부추 무침, 김치가 나옵니다.

담백한 닭온반의 맛을 반찬들이 더 풍요롭게 해 주네요. 

그리고 닭온반이 간이 별로 안된 상태로 나오는데 조금 짜게 드시는 분들은 소금 첨가하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특별한 후추를 뿌려주시는데 그 맛이 더 닭온반 맛을 살리네요.

담백한 맛 건강한 맛이 매우 좋습니다.

 

호계식 닭온반 수비드 계란

수비드 계란입니다.

높지 않은 온도로 요리를 했기 때문에 계란이 굉장히 부드럽고 더 맛있네요. 

반숙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겠네요. 저는 무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계식 대표 메뉴! (닭국수)

망원 호계식 얼큰닭국수

담백한 걸 먹었으니 얼큰한 맛도 봐야겠지요!!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얼큰한 맛도 맛있네요. 후추가 풍미를 살려주고요. 

얼큰한 맛을 닭가슴살이 잡아주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닭온반이 더 맛있었지만 같이 가신 분은 얼큰한 맛이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각자 취향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둘 다 조금씩 나눠서 먹는 게 제일 좋긴 합니다. 마치 짜장면 짬뽕 둘 다 시켜서 둘 다 먹을 수 있는 것처럼요.

 

호계식 대표 메뉴! (유린기)

망원 맛집 유린기

밥하고 국수만 먹으면 아쉬우니 사이드 메뉴 유린기도 시켜줍니다.

중국집 유린기랑 비슷한 맛이긴 한데 닭을 바로 튀겨주시기 때문에 더욱 바삭하고 소스가 더 상큼한 맛입니다.

상큼한 소스가 야채와 고기랑 잘 어울립니다.

 

잘 드시거나 여러 명에서 왔다면 유린기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깔끔히 비움

닭온반 유린기 깔끔하게 클리어!

깔끔히 먹은 접시

얼큰 닭국수도 맛있게 깔끔히 비웠습니다!!

 

 

호계식 총평.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다면!

따뜻한 국물 음식이 먹고 싶다면!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