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탕후루 맛집] 대복희 탕후루 홍대 본점!

by 발전하는삶 2023. 10. 9.
반응형

요즘 탕후루가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맛있다는 홍대 탕후루 맛집 대복희입니다!

 

대복희 탕후루 홍대점 위치

위치 : 서교동 357-2 ( 서울 마포구 홍익로 3길 32 1, 2층)

전화번호 : 0507-1329-1889

영업일 : 매일 14:00~23:50

 

홍대 대복희 탕후루 외관

홍대 탕후루 맛집 대복희

역시 탕후루 맛집이지요! 탕후루 손님이 제일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분식 및 음료들도 팔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탕후루 나뭇가지

또 탕후루 나뭇가지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ㅋㅋㅋ

 

홍대 딸기 탕후루!

홍대 딸기 탕후루

설탕막이 아주 야무지게 묻혀 있습니다. 

딸기도 아주 실하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딸기 4개에 청포도 1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맛은 알다시피 맛이 없을 수가 없겠지요!

매우 맛있습니다. 단맛과 딸기의 상큼함의 조화!

 

 

홍대 귤 탕후루! 파인애플 탕후루!

홍대 귤, 파인애플 탕후루

귤 탕후루 파인애플 탕후루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단맛과 상큼함, 신맛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귤과 청포도, 파인애플 청포도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홍대 탕후루

이렇게 빨간색 오렌지색 노란색 청록색 다 같이  있으니 더욱 예뻐 보이네요!!!

다 같이 찍기 전에 못 참고 딸기 탕후루는 먼저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 쓰고 있는 순간에도 탕후루 한입하고 싶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홍대 가면 대복희 탕후루 맛집을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