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힙한 카페 mtl (feat. 보난자커피 BONANZA, APC 카페, 메뉴판)

by 발전하는삶 2021. 8. 23.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에 예쁘고 힙한 카페들도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중 MTL 카페는 유명하고 인기가 많습니다. 

 

MTL 커피맛은 아주 좋은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포스팅이 길어져서 동탄 롯데백화점 전체적 분위기 및 Floor guide, art guide는 따로 포스팅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natureandtree.tistory.com/76

 

동탄 롯데백화점 방문 분위기 (floor guide, art guide, MTL 카페, 남파고택 한식 맛집 등)

이번에 경기 최대 규모 롯데백화점이 오픈을 했습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이후 7년 만에 오픈을 해서 많이 신경을 썼을 것 같네요. 또한 현대백화점도 얼마 전에 여의도점을 오픈하여 엄청나게

natureandtree.tistory.com

 

 

보난자커피 Bonanza Coffee 사용

2006년 독일 베를린 설립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입니다.

생두 본연의 맛을 강조하고 각각 생두가 지닌 맛을 풍부하게 표현하는데 목적을 두기 때문에 로스팅을 가능한 적게 하려고 한답니다. 

생두 본연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Bonanza coffee는 유럽 5대 카페로 여러 매체들로부터 선정되어있다고 하며

한남동에 위치한 MTL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mtl 카페에서는 Bonanza coffee를 이용하여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보난자 커피 소개는 끝내고 MTL 카페 분위기를 보겠습니다.

 

카페 mtl 롯데백화점 동탄점

mtl 카페 분위기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참 예쁩니다. 

특히 천장 위의 곡선과 나무들이 마음에 듭니다.

저는 요즘 나무가 예쁘게 같이 있는 장소들이 편하고 자연스러워서 좋더라고요.

 

mtl 카페 분위기

전제적으로 예쁘고 생생한 나무들이 많습니다.

저도 식물 키우는 걸 좋아하는데 ㅋㅋㅋ 식물들 탐나네요 ㅋㅋㅋ

제가 키우는 식물 관련 포스팅도 사랑해주세요 ㅎㅎㅎ

 

역시 카페 내부에도 나무들이 참 예쁘네요 

또한 창도 시원시원하네요 밖도 잘 꾸며져 있어서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mtl 카페 뒤쪽 모습

감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 

모든 게 과하지 않다

mtl 카페 Bonaza 메뉴판

mtl 카페 메뉴판

저는 카페라테를 오트 밀크로 변경해서 시켰습니다.

우유를 안 마시는 분들에게는 오트 밀크라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mtl 직원분들

깔끔하게 검정으로 맞추어 입으시고 분주히 일을 하고 계십니다.

 

 

mtl 깔끔한 카페 내부 모습

깔끔한 카페 내부 모습

mtl 디저트

mtl에서는 비건 로투스 스콘, 할라피뇨 베이컨 치즈 머핀콘을 디저트로 팔고 있습니다.

 

 

mtl 파는 상품들

여러 가지 관련 상품들도 팔고 있네요 ㅋㅋ

 

 

이제 가장 메인인 커피입니다.

 

mtl Bonaza coffee 보난자 커피

mtl Bonaza coffee

과연 보난자 커피 맛은 어떨까요???

카페 라떼를 시켰습니다.

커피에도 BONANZA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생두가 지닌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최소화의 로스팅 방식으로 느낄 수 있는 생두의 강한 개성!!

 

사실 커피를 잘 몰라서 정확히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같이 간 분의 커피를 좋아하시는데 평은 묵직한 바디감에 귀리 우유여서 그런지 넛티한 원두 맛과 잘 어울려 더 고소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나무도 좋고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또한 비건 분들은 라떼 우유를 오트밀로도 바꾸어서 마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쉬웠던 점은 mtl 효창 공덕 점보다는 디저트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또한 비가 안 올 때 바깥 공간 개방되어서 야외석에서 마실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분위기와 커피맛을 즐기고 싶다면

그리고 예쁜 인테리어와 식물! 

mtl 추천입니다!!!

 

 

 

 

 


 

보너스로 동탄 롯데백화점의 또 하나의 힙한 카페!!

동탄 롯데백화점 APC 카페

그리고 추가로 핫한 카페인 APC가 있어서 잠시 들렸습니다.

 

CAFE A.P.C

A.P.C 브랜드는 원래는 옷을 만들던 회사인데 옷 파는 곳 옆에 카페도 같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청바지도 유명합니다.

 

 

A.P.C 모양 만들기

커피를 마지막 데코레이션으로 A.P.C 이렇게 해서 줍니다ㅋㅋ

귀엽네요 ㅋㅋ

 

A.P.C 모자를 쓰고 분주히 일하시는 직원 분들

그리고 역시 옷 브랜드답게 카페 직원 분들도 A.P.C 모자를 쓰고 깔끔하게 옷을 입고 일을 하십니다.

 

요정도 밖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번에는 A.P.C 카페에서도 커피를 마셔봐야겠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두 개의 힙하고 예쁜 카페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