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방역 방배동 장어 맛집 고향풍천장어 (Feat. 주차공간, 메뉴판)

by 발전하는삶 2021. 8. 20.
반응형

내방역 근처에 마땅히 장어 먹을 곳이 없다고요???

 

그렇다면 고향풍천장어 음식점을 추천드립니다.

 

내방역 근처나 방배동 사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내방역 방배동 장어 맛집!

고향풍천장어 

고향풍천장어 주차공간 

일단 앞에 주차 공간 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고향 풍천 장어 주차공간

고향풍천장어 메뉴판

일단 풍천장어 메뉴판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고향풍천장어 메뉴판

일단 메인 메뉴 왕대한판 2마리와 슈퍼특대한판 2마리가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4인으로 오면 보통 수퍼특대한판 2마리 + 1마리 더 추가해서 총 3마리 정도 먹습니다.

물론 사이드 메뉴도 추가로 해서 먹고요. 장어탕, 장어양념덮밥 이렇게 해서 먹었습니다.

 

고향풍천장어 테이블

고향풍천장어 테이블

벽 쪽 테이블 5개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 아직 많지 않네요

고향풍천장어 테이블2

안쪽 테이블 8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입구 쪽에 2~3개 정도 더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략적으로 15개 정도 테이블이 됩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국내산 민물장어 사용

고향풍천장어 국내산 민물장어

음식점 문 앞에는 이렇게 장어가 있습니다.

국내산 민물장어라고 적혀있습니다.

 

고향풍천장어 약속

강병혁 사장님 국산 장어만 취급한다고 약속을 하셨네요 ㅋㅋ

장어를 직접 손질하고 손수 만든 양념이라고 합니다.

찍어먹는 양념이 맛있습니다.

잘 만드셨네요.

 

 

자 이제 음식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고향풍천장어 슈터특대한판 2마리

주문한 슈퍼특대한판 2마리가 나옵니다.

역시 슈퍼특대한판 답게 크기가 큽니다.

 

처음에 초벌을 해서 나옵니다. 

바로 드셔도 되지만 약간 기름을 빼서 드시고 싶으신 분은 좀 더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우리 가족은 기름을 조금 더 빼서 살짝 노릇노릇하게 더 구워서 먹습니다.

 

장어 맛은 아주 좋습니다. 탱글탱글합니다.

 

고향 풍천장어 상차림

이렇게 상차림이 됩니다. 장어와 궁합이 맞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마늘, 생강, 부추, 절인깻잎, 갓김치 등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별미 장어 뼈 튀김

장어뼈 튀김

그리고 장어 뼈 튀김도 나오는데 참 별미입니다.

저는 장어 뼈 튀김을 좋아해서 여기 오면 2~3번 정도 리필해서 먹습니다ㅋㅋㅋ

 

 

고향풍천장어 갓김치

고향풍천장어 갓김치

여기는 갓김치가 아주 맛있습니다. 장어랑도 아주 잘 어울리고 쌈에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역시 맛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합니다.

 

고향풍천장어 소스

고향풍천장어 양념소스

고향풍천장어에서 손수 만든 양념으로 보입니다. 안에 생강을 넣어서 같이 장어에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장어를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 느끼한 맛을 다 잡아줍니다.

고향풍천장어 간장소스

간장소스에는 부추를 넣어서 장어랑 부추랑 간장까지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역시 많이 먹어서 살짝 느끼할 때 그 맛을 다 잡아줍니다.

 

장어 쌈 싸 먹기

장어 쌈싸먹기

장어를 살짝 구운 마늘도 넣고 갓김치도 넣고 부추도 넣고 마지막 와사비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와사비까지 올리면 아주 완벽한 쌈이 됩니다.

 

여러분도 취향대로 다 넣어서 한번 드셔 보세요 아주 맛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와사비가 또 잘 잡아주네요 ㅎㅎ

 

고향풍천장어 사이드 메뉴

고향풍천장어 장어탕

고향풍천장어 장어탕

역시 살짝 탕에 밥도 먹어야 든든하지요

장어탕에 부추를 더 많이 넣어주고 기다렸다가 먹습니다.

장어탕도 맛있습니다. 저는 여기 오면 장어탕도 1개 꼭 시킵니다.

탕이랑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고향풍천장어 장어덮밥

고향풍천장어 장어덮밥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장어덮밥을 먹어봤습니다. 

조그만 장어가 한 마리? 반 마리? 통째로 들어갑니다.

소스도 맛있어서 덮밥이 참 맛있습니다. 

야채도 주시는 야채도 같이 넣어서 섞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아주 든든하게 배가 차네요 ㅋㅋ

 

이렇게 장어도 맛있고 또한 사이드 메뉴 거기에 반찬까지 맛있는 고향풍천장어!!

 

혹시 내방역이나 방배동 오실 일 있다면 한번 오셔서 드셔 보세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