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방역 방배 고기 생갈비 맛집 진갈비 솔직 리뷰! (주차장, 가격, 메뉴판, 고기값 상승 ㅠ)

by 발전하는삶 2021. 11. 3.
반응형

최근 들어 내방역에서 이수역으로 넘어가는 언덕 쪽에 고깃집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먼저 생겼다고 할 수 있는 진갈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과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고기 집입니다.

 

내방역 고기 맛집 진갈비

고기는 정말 맛있고 품질도 좋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고기 가격이 좀 올랐다는 점이 있습니다.

수입고기 가격이 폭등하면서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고기 맛집 진갈비 위치

위치는 내방역에서 나와서 5분 거리 안에 있습니다.

이수역 넘어가는 언덕으로 조금 가시면 바로 나옵니다.

전화번호: 02-532-0992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0:00 (쉬는 날 없음)

주소: 방배동 871-13번지 1층 

 

내방역 고기 맛집 진갈비 주차 공간

진갈비는 식당 바로 앞 주차 3~4대 정도 될만한 공간이 나옵니다. 

그래서 차를 가져오시는 손님도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내방역 맛집 진갈비 고깃값 상승

진갈비 가격

생갈비(600g) 기존 5,9000원 -> 65,000원으로 가격 상승했습니다 ㅠㅠ

양념갈비(600g) 기존 45,000원 -> 55,000원으로 상승했네요

 

예전에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는데 가성비는 조금 떨어진 맛집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고기 품질과 맛은 좋습니다.

 

내방역 맛집 진갈비 메뉴

내방역 진갈비 메뉴판

그래도 오르지 않은 메뉴들이 있었으니

진국밥은 8,000원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기는 또 갈비탕도 매우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갈비탕 중에 탑 5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갈빗집에서 하는 갈비탕이라서 손질하고 남은 갈비를 넣어주는데 

큰 뼈에 고기도 튼실하게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갈비탕을 가끔 포장도 해가서 먹고는 합니다.

 

진갈비 숯

진갈비는 숯을 써서 고기를 구울 때 더 맛있는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불도 은은히 강하게 오래가서 고기를 계속 굽는데도 불 추가할 필요 없이 잘 구워집니다.

 

방배 고기 맛집 진갈비 반찬 세팅

진갈비 반찬 세팅

김치

야채무침

양파 무침 소스

등 신선한 야채들을 써서 반찬들도 매우 맛있습니다.

 

진갈비 야채무침

저는 야채를 좋아하여 여러 번 리필해서 먹습니다.

아주 상큼하고 맛있는 맛입니다.

또한 고추도 신선해서 3개 정도 먹었습니다.

너무 맵지 않은 고추를 주어서 더 좋네요

 

진갈비 진생갈비

진갈비 생갈비

진갈비 고기는 아주 신선하고 때깔이 좋습니다.

마블링도 괜찮아 보입니다.

제가 가본 갈빗집 중 top 5 안으로 들고 있습니다.

 

진갈비 굽기

잘 올려줍니다.

진갈비 맛있게 굽기

숯에서 구워서 아주 잘 구워지고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아주 육즙이 좋습니다.

물론 맛도 부드럽고 쫄깃쫄깃합니다. 

 

진갈비 고기한점

알맞게 잘 구워진 고기 한 점입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또 배가 고파지고 고기가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

 

 

이제 사이드 메뉴 좀 보겠습니다.

역기 고깃집 와서 고기만 먹고 가기는 좀 아쉽지요!

 

진갈비 진국밥

진갈비 진국밥

30그릇 한정 판매되고 있는 진국밥입니다.

맛은 약간 육개장이랑 비슷한데 좀 다릅니다.

한번 직접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매콤하고 밥 한 그릇 뚝딱 하는 맛입니다.

추천입니다.

 

진갈비 비빔막국수

진갈비 비빔막국수

고기를 먹어주고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그리고 깔끔한 입가심으로 비빔막국수도 먹어줍니다.

빨리 먹느라고 사진을 먹다가 찍게 되었습니다. ㅠㅠ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맛있는 맛입니다.

추천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갈비탕은 2인분 포장해서 나옵니다.

진갈비탕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갈비탕도 굉장히 추천입니다.

과하지 않은 진국인 맛있는 맛입니다.ㅋㅋ

 

 

 

방배나 내방역 근처를 오신다면 추천드립니다. 

4인 기준으로 좀 넉넉히 먹으면 20만 원 정도 나올 겁니다.

그래서 엄청 가성비가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맛과 품질은 좋습니다.

그래도 소갈비니 가격대가 좀 있을 수밖에 없네요 ㅠㅠ

 

가격 올리기 전이 딱 좋았는데 많이 아쉽네요 ㅠㅠ

수입고기 가격 내려가면 다시 내려주었으면 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