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원동 도토리 캐리커쳐 1분 완성! 후기

by 발전하는삶 2023. 12. 11.
반응형

요즘 사람들이 인생네컷 등 스티커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혹시 그런게 지겨워지셨나요?? 새로운 것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캐리커쳐가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친구끼리 혹은 혼자서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망원동에 맛집 그리고 카페가 아주 많지요. 

물론 스티커 사진 찍는 곳도 많습니다.

저는 스티커 사진 대신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도토리 캐리커쳐 망원점 위치

 

영업시간: 낮 12~저녁 9시

망리단길 중간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데이트를 하시기에 친구들과 놀기에도 좋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커피도 먹고 사진도 찍고 등등이요

 

 

외관부터 굉장히 귀엽습니다.

그리고 멋진 화가 포스 나시는 2분이 그림을 그려주시고 있습니다.

즉석 그림 1분 완성된다고 합니다. 

밖에도 여러 가지 그림들이 있습니다. 

안에도 그림이 많고요.

기다리시면서 이건 누구 사진일까 생각해 보면서 맞혀보는 것도 참 재밌습니다.

 

도토리 캐리커쳐 망원 내부

여러분도 안에 있는 사진을 보면서 누구인가 한번 맞혀보세요 ㅋㅋ

인기 많았던 스우파 리더들의 그림들도 보입니다.

캐릭터를 잘 잡아서 잘 그린 모습입니다.

 

도토리 캐리커쳐 포토존

그림을 받은 걸 올려놓고 예쁜 게 찍을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조명도 잘해두어서 사진이 잘 찍힙니다.

 

귀여운 소품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지불하게 되면 엽서도 줍니다.

엽서만 따로 사실 수도 있어요

강아지들도 귀엽게 그려놓으셨네요

강아지 있으신 분들도 그림 받아보시면 좋겠네요.

 

귀여운 엽서들이 많이 있어요

마지막에 엽서를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렇게 망원동 도토리 캐리커쳐를 보셨습니다.

여러분도 사진 말고 새롭게 그림에 도전하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